본문 바로가기

금융&제테크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 어렵지 않습니다!!

서민금융상품과 함께 서민구제금융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 요즘입니다.그만큼 생활경제가 어려우며 1금융권에서는 더더욱 서민들에게는 문턱이 높아 자격심사에서 부결되는 경우가 많아지다보니 어쩔수 없이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를 통해 고금리를 이용하여 긴급또는 생활자금을 대출을 받게 됩니다.



금융기관및 대부업체의2015년 현재 법정최고이율은 연 34.9%입니다.정말 엄청난 고금리 이죠. 낮은 신용등급과 연소득 조건이 맞는다면 지금 받고 있는  고금리를 중금리 또는 저금리로 갈아타실수 있습니다.

농협 햇살론은 자금지원의 종류에 따라 사업운영자금 , 창업자금 , 생계자금 , 대환자금 으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우선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 과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한번알아볼께요.

농협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지점이 많고 햇살론 취급은행중에 제일 큰 큐모와 신뢰성에서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는것 같습니다.

햇살론은 정부에서 보증하여 고금리를 저금리로 대출해주는 상품으로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은 여는 타 취급은행과 같습니다.

먼저 신용등급이 6~10등급 이면서 연소득 4천만원이아혀야 하면 연소득이 3000만원 이하 이시면 가능합니다. 신용이 6등급이상이시더라도 연소득이 3000만원 이하라고 하면 이또한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이 됩니다.

그리고 차상위계층과 기초생활수급자 , 일용직및 임시직 관리자 , 무등록 , 무점포 자영업자도 가능하며 근로자의 경우 3개월 이상의 재직이 있어야 합니다.

이중에 하나라도 해당사항이 있으시다면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이 됩니다.그렇께 빡빡한 자격조건을 원하는것이 아니고 서민금융이다보니 자격이 완화 되어 있습니다.

그럼 주의 해야할 농협햇살론 부결사유는 무엇일까요?

최근 3개월에 30일이상 장기연체가 있거나 최근 3개우러 이내 10일 이상의 단기연체가 3회이상 있다면 부결사유가 됩니다.또한 채무불이행 이력이 공공정보에 올랐던 사실이 있다고 하면 이또한 농협햇살론 부결사유가 될수 있습니다.



보증보험서대출로 인한 중복대출이 있을시에 부결사유가 됩니다. 신용보증재단등의 보증서 발급대출을 중복(창업지원자금 , 캠코소액대출 , 신복위소액대출 , 행복드림론)으로 보증상품을 이용하고계신다면 심사에서 부결이 됩니다.

농협햇살론의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와 상황에 따라 달리지므로 공시하고 있는 상한선에서 더 내려가게 됩니다.

상한금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농협 햇살론 대출 은 자금의 목적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나 제일 많이 이용하는것이 고금리를 낮추는 대환대출일것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하며 중복으로 생계형자금 1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대환도 하고 어려울때 쓸수있는 긴급생활자금도 대출할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점입니다,

이것도 신용도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니 아래표를 참고하세요.


농협햇살론 대출상환은 거치 없이 5년이내 에서 연단위로 채무자가 정하는 기간동안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을 하실수 있으며 생계자금은 3년또는 5년 매원 원금 균등분할상환입니다.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이 되신다면 기타 저축은행과 상호금융의 햇살론 신청이  가능합니다. 취급은행인 농협 , 수협 , 신협 , 산림조합 , 새마을금고 . SB저축은행도 가능하니 본인에게 맞는 최저의 금리를 알아보세요 농협과 수협은 단위조합에서만 가능하다느점 기억하세요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 이 되어 대출을 받으신다면 고금리에서 저금리로 생활의 안정을 되찾으시고 상환계획에 맞추어 잘상환하시기를 바라며 행복한 나날들 보내시길 바랍니다.